대한족부족관절학회

all menu

상단 메인이미지 및 행사정보

클릭 하시면, 온라인 연수강좌 사이트로 이동합니다. 클릭 하시면, 온라인 연수강좌 사이트로 이동합니다.

메인 컨텐츠

INVITATION

대한족부족관절학회 회장 안 재 훈

존경하는 대한족부족관절학회 회원 및 전공의 여러분 안녕하십니까?

2년 가까이 세계를 뒤흔들고 있는 COVID-19 사태 가운데에서 진료에 집중하시는 중에도 건강에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올해에도 대한족부족관절학회는 전문의 및 전공의 여러분들을 위한 연수강좌를 준비하였습니다.

올해 족부족관절 연수강좌는 전공의 선생님 뿐만 아니라 족부족관절에 관심있는 정형외과 전문의선생님을 대상으로 하여 8개 섹션에 걸쳐서 기초 해부학에서부터 전족부, 인대 및 건 질환, 외상, 족관절 질환 등 족부 및 족관절 분야의 중요 질환을 모두 다루었으며, 각 토픽에 대해서 경험 많은 연자 분들을 모셨습니다.

족부족관절 분야의 질환은 구조적 특성상 매우 복잡 다양하며 이 중에서 중요 내용들을 잘 선별하고 좋은 임상 예제들을 포함하여 훌륭한 강의들을 준비하였습니다. 또한 올해는 전공의 및 개원가 선생님들에게 큰 관심사인 "스포츠 전문의로서의 족부전문의"란 주제로 특별 강좌도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.

이번 연수강좌는 전문의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전공의 선생님들에게 꼭 필요할 뿐 아니라 족부족관절을 전공하는 전임의 선생님 및 족부족관절 질환의 핵심 포인트와 최신 경향을 전체적으로 듣고자 하는 개원의 선생님들께도 매우 유익하고 알찬 1-day instructional course가 되겠습니다.

대한족부족관절학회에서 주관하는 족부족관절 연수강좌에 여러분들께서 많이 참여하셔서 족부족관절의 주요 질환과 외상을 총 정리할 수 있는 보람 있는 교육의 장이 되기를 기대합니다.

  감사합니다.

대한족부족관절학회 회장  안 재 훈